제보해놓고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금지 신청한 아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제보해놓고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금지 신청한 아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현서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0-10-18 22:14

본문

경기도 가평 익사 사고를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 제작진이 최근 제보자로부터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알’ 제작진은 17일 인스타그램에 “그날의 마지막 다이빙-가평계곡 익사사건 미스터리. 지난 목요일 망자의 아내 이씨가 신청한 방송금지 가처분에 대한 법원의 결정이 있었다”고 밝혔다.

법원은 이씨를 특정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거나 범죄 가능성이 있다는 단정적인 표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조건을 두고 방송을 허가했다.

이날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그날의 마지막 다이빙, 가평계곡 미스터리’ 편에서는 지난해 6월 가평 용소폭포에서 발생한 고(故) 윤상엽씨의 익사 사고에 대해 다뤘다.

방송에 따르면 지난 3월 ‘그알’ 제작진에게 한 통의 제보가 도착했다. 윤씨의 아내 이주희(가명)씨는 “8년 동안 연애를 하면서 남편과 주말부부로 지냈다”고 했다. 그러면서 “하루는 제 친구들과 폭포에 놀러 갔다. 마지막으로 다이빙을 하자고 했는데 남편이 조용하더라. 그렇게 남편은 물에 빠져 사망했다. 보험사 측은 ‘제가 보험금을 노렸다’면서 사망보험금을 안 주고 있다”고 제보했다.

하지만 이씨 주장은 윤씨 가족들 주장과 사뭇 달랐다. 윤씨 누나는 현재 동생 사망사고 관련 새로운 첩보가 입수돼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피의자는 다름 아닌 윤씨의 아내 이씨로 현재 보험사기와 살인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고 했다.

윤씨 가족은 “이씨는 윤씨 사망 100일도 안 된 시점에 수상 레저를 즐겼다. 딸, 친구와 함께 해외여행을 가기도 했다”며 “선뜻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윤씨가 수영을 하거나 다이빙을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며 “사고 당일 밤 윤씨가 다이빙을 해 익사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고 했다. 그러나 이씨는 남편이 수영을 전혀 못 하지는 않았다고 주장했다.

방송에서는 당시 일행 중 1명이었던 조모씨가 이씨의 내연남이었던 사실도 드러났다. 이씨는 “남편과 남편 가족은 아무도 알지 못했다”며 조씨와의 내연관계를 인정했다. 하지만 윤씨 사고와는 무관하다며 억울함을 표시했다.

혼인신고 후 인천에 마련한 신혼집에는 윤씨와 이씨가 아닌 이씨의 지인이 거주 중이었다. 이씨가 윤씨와 결혼한 상태에서 다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파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업자금대출 기초생활수급자조건 직장인 신용대출 방문운전연수 소자본창업 남자 소자본창업 요즘뜨는체인점 프랜차이즈 뜨는 창업 아이템 업종전환창업 소자본1인창업 프랜차이즈창업 1인창업 창업정보 뜨는창업 소규모창업 1인창업아이템 사업아이템 요즘뜨는창업 소액창업 1인소자본창업 퇴직후직업 5천만원투자 사업아이템추천 무인사업 3천만원창업 요즘뜨는프렌차이즈 창업카페 은퇴창업 한솥외식창업 500만원창업 여성소자본창업아이템 무점포1인창업 요즘뜨는프랜차이즈 브랜드창업 주부창업 프랜차이즈사업 유망창업 뜨는아이템 대박아이템 여성창업아이템 추석선물세트 저축은행금리비교 저금리대출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신용회복중대출 실업급여 조건 무직자대출 기초생활수급자대출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애플망고 미스터피자 4월 할인 자연별곡 5월 할인 아웃백 5월 할인 미샤 5월 세일 아고다 5월 할인코드 상환대출 사업자신용대출 무직자당일대출 무서류300대출 소액대출신용등급 신용카드현금서비스 신혼부부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대환대출 운전연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8
어제
164
최대
170
전체
5,003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